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그린스토어, 식물성 에스트로겐 ‘퀸즈 감마플라본’ 출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건기식품업체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는 여성의 갱년기 준비 및 폐경 후 건강관리를 위해 ‘퀸즈 감마플라본’<사진>을 24일 출시했다.

퀸즈 감마플라본은 이소플라본 27mg에 보라지 감마리놀렌산 270mg, 비타민D 1000IU, 비타민E까지 배합해 여성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소플라본은 대두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성분으로,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구조 형태가 유사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린다. 갱년기로 인해 체내 에스트로겐이 감소되면 뼛속 칼슘이 용출되어 골밀도 감소 위험이 증가한다. 이 때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섭취하면 건강한 골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그린스토어 측은 밝혔다.


맑은 혈액의 원활한 흐름이 서서히 줄어드는 갱년기 즈음에는 원활한 혈행관리도 중요하다. 보라지꽃 종자유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과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또 호르몬과 유사한 생리활성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을 만들어 체내 모든 기관을 조정하는데 이용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부원료로 석류추출 분말, 홍국분말, 흑후추 피페린, 호박씨오일까지 부원료로 첨가됐다.

그린스토어 R&D연구소는 “여성호르몬은 35세부터 낮아지기 시작하므로, 폐경 전후는 물론 30대의 젊은 여성도 제대로 된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