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시카 “라디오 출연, 취소 통보 받았다" 왜?
[헤럴드경제]제시카의 SBS 파워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출연 취소 문제를 두고 SBS 측과 제시카 측이 다른 입장을 보이며 갈등을 빚고 있다.

23일 SBS 관계자는 마이데일리를 통해 “SBS의 일방적 취소"라는 제시카 측의 표현은 오해라며 “‘이국주의 영스트리트’에 조문근 밴드를 먼저 섭외하고, 제시카를 추가로 초대했다”라며 “제시카 쪽에서 단독으로 나가고 싶다고 전해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단독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시카가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하게 됨에 따라 오늘 진행되는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는 조문근 밴드 단독으로 출연이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반면 제시카의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과의 인터뷰에서 “지난주에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라디오 출연이 확정됐는데, 지난 주말 제작진으로부터 취소 통보를 받았다”며 “어떤 이유인지는 전해듣지 못했다”라고 다른 입장을 전했다.

이 관계자는 “가장 먼저 섭외가 들어왔을 때 제작진 측에서 단독 출연 여부를 물었다. 우리는 ‘동반 출연도 좋다’고 답했고 이후에 조문근밴드와 함께 출연 일정이 잡힌 것”이라고 말했다.

제시카 측은 “팬들도 도시락과 사연 등 많이 준비했는데 명확한 이유없이 전달 받은 사항이라 서운한 듯하다”고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제시카는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내고 ‘플라이’ 활동을 시작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