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상품톡톡>고트레 좋은나무, 자연질감 살린 원목가구 선봬
[헤럴드경제] 원목가구 브랜드 고트레 좋은나무(대표 김진경)는 자연질감의 친근함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의 원목가구 ‘고트레 좋은나무’<사진>를 17일 선보였다.

고트레 좋은나무는 일상 공간과 어우러져 자연의 편안함을 전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정원형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제품들로 구성돼 자연주의 삶을 완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특히, 어떤 공간에 놓아도 튀지 않으며 어색함이 없는 게 장점이다. 이는 이질감 없이 집안에서 쉽게 치유(힐링)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 연출로 오래 머물고 싶은 공간을 연출해준다고.

좋은 환경에서 자란 천연원목을 이용해 최대한 자연의 느낌 그대로 가공하며 요즘 유행하는 매끈하고 단순한 원목가구와 차별화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고트레 좋은나무 김진경 대표는 “나무는 원래 울퉁불퉁하고 거칠다. 이런 나무의 맛을 살리기 위해 여러 개의 면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가공해 이어 붙였다”면서 “나무 본연의 거친 질감과 부드러운 느낌이 공존하게 해 집에서도 자연과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느낄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트레 좋은나무는 실내정원 만들기, 테이블꾸미기 등 가구 및 인테리어 관련된 강좌를 자체 진행하고 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