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아헤럴드, 필리핀에서의 토탈 관리형 안심유학 프로그램 진행

1시간의 시차와 짧은 비행시간, 동남아에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 중 하나인 필리핀으로의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많은 학부모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학교에서만 영어를 쓰는 것이 아닌, 실제 생활에서도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 교사와 1:1 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기 때문이다. 


코리아 헤럴드에서는 이런 필리핀의 특성과 함께 청소년기 학생들에게 올바른 생활 방식과 영어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토탈관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AP 및 IB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필리핀 5대 명문 사립학교에 재학하고, 방과후 회화 및 발표 수업에 필요한 스킬을 연습할 수 있는 1:1 맟춤형 수업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직영 기숙사에서는 한국인 및 원어민 선생님의 관리하에 학생별 하루 일과표에 따라 24시간 생활관리를 받게 되어 학생들은 한국에서 부모님의 품 안에 있는 것처럼 안전한 유학생활을 하게 된다.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통해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고, 모든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관리한다.

필리핀 토탈관리형 프로그램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가장 안전성이 입증된 아얄라알라방 내에 위치해있다. 필리핀의 유명한 정치 및 경제계 인사들이 거주하는 부촌으로 사설 경비원이 24시간동안 출입을 통제하여 안전성을 보장받는다. 또한 1:1수업이 진행되는 러닝센터에도 입구에서부터 외부인의 출입이 통제되어 학생들은 안전한 환경안에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코리아헤럴드에서는 필리핀 토탈관리형 프로그램 외에 미국에서의 학업과 생활관리를 통해 상위권대학으로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미국 동〮서부 관리형 프로그램과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수학능력평가 3위의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학 담당 카운셀러와 상담이 가능하며, 직장인 부모를 위한 개별 상담 및 설명회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대한민국 1등 영자 신문사 코리아헤럴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국내캠프도 개최한다. 학교 밖에서 벗어나 비슷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친구들이 모이는 자리가 될 코리아헤럴드 국내캠프는 2016년 8월 5일부터 8월 7일까지 2박3일동안 송도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