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하는 날엔 2배 할인 혜택’…KT, ‘더블할인 멤버십’ 출시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KT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더블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휴사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미스터피자, 뚜레쥬르, 롯데월드로, 추후 확대될 예정이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전 고객 30% 할인 ▷CGV 현장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최대 8000원 할인 ▷미스터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 ▷뚜레쥬르 전 고객 30% 할인 ▷롯데월드 전 고객 자유이용권 본인 70% 할인,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롯데월드는 4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만 혜택 제공)

KT 모델들이 제휴사인 롯데월드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소개하는 모습

KT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용 후기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 이용 후 KT 멤버십 앱/웹 배너 및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등 경품이 제공된다. 올해 말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무료로 CGV 영화티켓과 콤보를 함께 제공하는 ‘불금 더블 올나잇’ 이벤트도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진행한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 담당 상무는 “‘더블할인 멤버십’은 선택형 멤버십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KT멤버십 만의 차별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최강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블할인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또는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