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단지 내 상가 분양
[헤럴드경제 =한지숙 기자] 롯데자산개발은 12일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투시도> 단지 내 상가분양을 오는 1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는 송도국제업무단지 A1구역에 위치하며 지상 1,2층 총 83개 점포로 이뤄져 있다.

전용면적 33~48㎡ 위주로 선보인다. 특히 도로변에 배치되는 점포 비율이 90% 이상되는 ‘로드형 상가’다. 상가 주차장을 모두 지상 1층에 마련해 상가로 이동하는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미국 건축가 다니엘 리벤스킨트가 건축 설계에 참여해 역동적이며 독창적인 외관 디자인이 돋보인다.

층별 권장 업종은 지상 1층은 레스토랑, 커피전문점, 편의점, 이동통신대리점, 세탁소, 부동산 등이다. 지상2층은 병원, 약국, 프랜차이즈 식당, 미용실, 문구점 등이다. 


분양가는 지상1층은 3.3㎡ 당 2800만원대부터, 지상2층은 900만원대부터 형성돼 있다. 계약금 10%, 중도금 10%로 초기투자금 부담이 적다. 점포별 냉난방기가 무상 제공된다.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는 2040실의 대단지 오피스텔로 2019년 준공 예정이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닿아있는 초역세권이다.

롯데자산개발은 “오피스텔의 경우 젊은 1~2인 가구가 주로 거주하기 때문에 씀씀이가 크고 외식과 배달을 많이 이용해 아파트 보다 상권 발달이 빠르다”고 설명했다.

14일부터 분양 홍보관(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1)에서 청약접수를 받는다.

/js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