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작 RPG '무신', 홍보모델로 육룡이나르샤 '무휼' 발탁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스타일리쉬 체인징 액션 RPG '무신'의 홍보모델 '윤균상'의 TV CF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11일 공개한 메이킹필름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무신'의 TV CF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낸 것으로,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무휼 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 배우 윤균상이 모델로 등장한다. 또한, 인게임 무기들의 화려한 액션뿐만 아니라 촬영을 위한 끝없는 액션 연습을 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배우 윤균상은 인터뷰를 통해 "실제로 제가 평소에 하던 게임으로 모델로 발탁되어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영광스럽고 재밌게 촬영했다"면서 "개인적으로도 앞으로 '무신'의 행보가 기대되며 많은 분들이 같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신'은 유저가 원하는 무기들을 게임플레이 도중에 자유롭게 변경하며 전투할 수 있는 액션 RPG이다. 또한 고퀄리티의 화려한 3D 액션은 물론 관문돌파, 미녀구출, 일일던전 등의 풍성한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퍼펙트월드코리아는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홍보모델인 윤균상의 CF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면서 "'무신'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신'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wrddfw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무신' CF 메이킹필름 영상 https://youtu.be/hbvB0Rg_3es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