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레일, 경춘선 ITX-청춘 드림투어 열차 운행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코레일은 오는 20일부터 연말까지 강원도 대표 관광지와 축제현장으로 떠나는 경춘선 ‘ITX-청춘 드림투어’ 관광열차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첫 운행은 이달 말 춘천시와 홍천군으로 출발한다.

춘천지역 관광열차는 20ㆍ24ㆍ27일ㆍ30일 오전 8시에 용산역을 떠나 남이섬, 경강레일바이크, 의암호스카이워크 등을 관람한다. 오후 8시 15분 용산역으로 돌아온다.

화천지역 관광열차는 21ㆍ23ㆍ28일 오전 8시 용산역을 출발해 산소100리길 트래킹, 카트레일카 탑승, 토속어류생태체험관 관람코스 등을 거친다. 오후 8시40분 용산역에 도착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www.korailtravel.com)홈페이지 또는 코레일 여행센터 7개소(서울역, 용산역, 영등포역, 청량리역, 수원역, 안양역, 광명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은 12월까지 연간 40여회 ITX-청춘 드림투어 열차를 정기 운행할 계획이다. 인제군, 홍천군, 양구군 등 강원도를 대표하는 지역별 관광코스로도 찾아갈 계획이다.

유재영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ITX-청춘 드림투어 열차를 통해 편리하게 강원도 대표 관광지와 지역축제를 관람하기 바란다”며 “관광열차를 정기적으로 운행해 강원지역의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지역간 교류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