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하얀 크림짬뽕? Top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잠실 신천 맛집 니뽕내뽕

다양한 맛집이 즐비한 신천 먹자골목에서 Top클래스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 맛집이 화제다. 바로송파구에 위치한 신천 맛집 니뽕내뽕이다.

이곳 신천 니뽕내뽕에 유독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이유는 바로 새하얀 크림짬뽕 때문이다. 짬뽕이라는 음식에 새하얀 크림소스를 곁들인 크뽕은 신천역 맛집 니뽕내뽕에서 최고의 인기메뉴이다. 이처럼 새하얀 크림짬뽕을 맛보기 위해 신천에 위치한 니뽕내뽕으로 줄을 서는 이유를 집중 분석해본다.

대박 가성비의 퓨전 요리 전문점
신천에 위치한 니뽕내뽕을 방문하게 되면 가장 놀라운 부분이 있다. 바로 가격이다. 잠실 및 신천 데이트코스를 즐기는 연인들은 대부분 1회 식사비로 4-5만원정도 예상하지만 이곳 니뽕내뽕에서 가장 많이 찾는 메뉴 중 탄산 세트 메뉴의 경우 2만원이 조금 넘는다.

탄산세트의 구성에는 탄산 음료와 2개의 짬뽕 그리고 피자까지 구성되어 있어 잠실 및 신천 데이트코스를 즐기는 연인들과 점심 및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 그리고 가족단위의 손님들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새하얀 크림짬뽕을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있다.

전국에서 손꼽히는 우수가맹점
신천에 위치한 니뽕내뽕은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우수가맹점이다. 우수가맹점은 전국에서도 몇 개 안 되는 지점들만 입상이 가능한 부분이다. 우수가맹점으로 채택되기 위해선 니뽕내뽕 매장의 청결과 서비스 그리고 제일 까다로운 짬뽕들의 맛까지 철저하게 증명된 지점들만이 받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새하얀 크림짬뽕과 칼칼한 원조 차이나 짬뽕, 추가로 달콤한 피자까지 맛보기 위하여 많은 손님들이 이곳 잠실 신천 맛집 니뽕내뽕에 끊임없이 줄을 서고 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잠실역과 신천역 부근에서 데이트코스의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회식장소 및 모임 장소를 찾는 직장인들, 가족단위의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op클래스의 연예인들은 물론 잠실 종합운동장 맛집을 찾는 야구 선수들, 치어리더들까지 이곳 니뽕내뽕을 방문하고 있어 신천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edwi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