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비조아 홍콩 유기농 식품박람회(LOHAS EXPO 2016) 참가
바비조아는 지난 2016년 3월 10일~3월 12일까지 홍콩 유기농 식품박람회에 참가했다. 국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기능성 쌀(강황미, 홍국미, 클로렐라미, 몸에조아 10곡, 산과들에 15곡, 유기농 기능성 쌀 등 100여 가지 이상의 기능성 쌀)을 직접 제조, 판매하는 바비조아는 아시아의 허브이자 경제중심도시인 홍콩 로하스에서 국제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람회에는 250개 업체, 10,000여명 이상이 참가했으며 당시 바이어를 대상으로 준비해 갔던 총 30여 가지 품목, 1,500개 이상의 샘플이 전량 판매가 완료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박람회 참가로 인해 홍통 최대 유통 회사 중 한곳인 왓슨스 그룹과 세븐일레븐 등 세계적인 기업과 계약을 체결해 100만 불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으며, 그 중에서도 홍콩 시민들의 마음속에 한국의 기능성 쌀 브랜드와 한국의 건강한 먹거리를 소개될 수 있어 국내 쌀 수출 시장의 판로를 개척하고 왔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바비조아의 김세원 대표는 “이번 홍콩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 쌀을 세계인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뿌듯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농산물의 수출 개척을 위해 언제나 최전선에서 앞장 설 것이며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인 "바비조아" 라는 브랜드를 세계에 널리 알리도록 더욱 고군분투할 것이다”고 피력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