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엄선한 한약재로 만든 공진단…맞춤처방 호응
나무한의원


안중철 원장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나무한의원은 동의보감에 기초를 둔 정통 한의학을 통해 환자의 치료율을 극대화하여, 매우 높은 재내원율을 기록하고 있다. 음양오행을 토대로 환자 개개인에 적합한 침법과 처방을 통하여 환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것이다. 나무한의원은 일반적인 치료법 외에도 신침요법인 약침, 봉침을 이용해 수많은 환자들의 난치병을 치료하기도 한다. 이러한 성과는 나무한의원 안중철 원장의 한의학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신념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하다. 

상지대학교 부속 한방병원에서 수련의 과정을 지낸 한의학박사 안중철 원장은 엄격한 기준과 엄선한 약재, 중국 역대 의서인 세의득효방에 근거하여, 엄선한 한약재로 직접 공진단을 만든다. 원칙과 신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나무한의원의 공진단은 효능과 효과를 아는 환자들의 재구매와 선물용으로 많이 처방된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고객 충성도가 높은 편이다. 정확한 체질 판정과 맞춤 한약처방, 식이상담으로 세밀하고 정확한 다이어트를 추구할 뿐 아니라 다이어트 이후 요요효과를 방지하기 위해 제한을 최소화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처방을 하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나무한의원은 평일 야간진료와 주말 진료를 하고 있다. 특히, 내원하는 고객들의 성별과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환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무한의원의 남성클리닉은 직접 조제한 한약으로 발기부전과 조루, 만성피로, 간 기능 개선, 숙취해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클리닉에서는 생리통과 생리불순, 임신, 출산, 불임, 성불감증과 질건조증, 갱년기 증후군과 산후통 등 다양한 질환을 대상으로 해 폭넓은 연령대의 환자들이 마음 편히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소아 성장클리닉, 수험생을 위한 기억력과 사고력 증진, 우울과 자존감 결여를 치료하는 수험생 클리닉도 중계동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무한의원 안중철 원장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약재의 질과 서비스 등을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정통 한의학의 틀 안에서 고객과 친밀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