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맞이 인테리어-에몬스] 홈카페·패밀리 침대·피부진단 거울…
에몬스
[에몬스] 가구업체 에몬스가 제시한 올 봄 가구 트렌드는 ‘비커밍 드라마(Becoming Drama)’다.

이는 소비자가 꿈꿔온 극적인 삶을 실현시켜주는 가치 높은 제품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에몬스는 설명했다. 에몬스는 침실 겸 서재로 활용할 수 있는 침실세트, 거실과 주방의 기능을 유지하되 카페로서의 역할을 더할 수 있는 홈카페 시리즈, 출산과 육아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하는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시크릿가든 침실 시리즈’는 유럽풍 비밀 정원의 모습으로부터 디자인의 영감을 받았다.

옷장은 자연스러운 화이트 색상에 도어 중앙에 비밀 정원을 상징하는 기하학적인 패턴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시크릿가든’ 침대는 취침 전에 사용가능한 스마트폰이나 안경, 책 등 간단한 수납의 선반 기능이 탑재돼 있고 5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발광다이오드(LED) 조명과 USB포트 기능을 적용했다. 또한 에몬스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매직미러’도 내놓았다.

화장대 거울에 피부측정과 진단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현재 사용자의 피부상태를 측정하고 피부과 전문의의 조언과 스킨케어 방법, 추천 화장품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에몬스는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각도조절 책상과 좌·우가 막혀있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집중력 책상’을 선보였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