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하루하루 신선함이 초밥·롤에 ‘쏙’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무한리필 음식점 부문에 선정된 ‘㈜쿠우쿠우(대표이사 김영기)’는 초밥과 롤을 전문점 수준으로 뷔페에 접목해 성공을 거둔 브랜드다.

비싸게만 인식되던 초밥·롤·샐러드를 1만원대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과 남녀노소 모두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초밥·롤·군함, 신선한 계절 야채, 가든샐러드, 믹스샐러드, 한·중·양식을 모두 담아낸 핫푸드, 달콤하게 즐기는 디저트, 즉석 조리음식, 그날의 신선함을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레쉬푸드 등 쿠우쿠우 만의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일식 음식을 기본으로하는 뷔페 음식점임에도 카페형 인테리어, 키즈카페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강화해 다양한 모임과 데이트 장소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2011년 3월 ㈜쿠우쿠우 브랜드 설립이래, 2011년 4월 안산 1호점을 시작으로 2016년 3월 현재 국내외 90호 점포 개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또한 중국과 미국에 상표 등록을 마쳤으며, 호주 브린즈번과 중국 길림성, 북경점, 대련점을 시작으로 향후 해외 80여개 점포를 추가 개점할 예정이다.

차별화된 전략으로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쿠우쿠우’의 가장 큰 성공비결은 역시 ‘맛’이라는 평가를 듣고 있다.

㈜쿠우쿠우 김영기 대표는 “보통 뷔페의 초밥은 만든 지 오래되어 신선도가 떨어지고, 초밥 재료에 비해 밥의 양이 지나치게 많다는 것이 일반 소비자의 인식”이라며, “쿠우쿠우는 이러한 인식을 역으로 이용해 메인과 서브메뉴가 고루 충실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밥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초밥에 재료가 넉넉히 얹혀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재)한국소아암재단과 사랑나눔협약을 맺고, 소아암환아 치료를 위한 지원,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주기적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