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한섭 금호타이어 대표 ‘소통경영’으로 첫 공식행보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 이한섭 금호타이어 신임 대표(사장)가 대리점주들과 직접 만나는 소통경영을 통해 첫 공식행보에 나섰다.

금호타이어는 전국 금호타이어 특화유통망(타이어프로 및 KTS)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10~15일간 총 3회에 걸쳐 영업ㆍ마케팅 정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국 특화유통망 대리점주 7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정책설명회는 10일 충∙호남지역(대전)을 시작으로 11일 서울ㆍ경인강원지역(서울)과 15일 영남지역(부산)까지 총 3회에 걸쳐 개최된다. 이 자리에 금호타이어 이 대표를 비롯한 관련 부문 임원들이 모두 참석한다.

이한섭 금호타이어 대표(왼쪽 7번째)가 10일 대전 ICC호텔에서 열린 금호타이어 대리점주 대상 정책설명회에서 대리점주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10일 대전 ICC호텔에서 시작된 충∙호남지역 정책설명회에서 이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2016년 경영방침인 ‘창업초심’을 강조하고 회사의 주요 정책 설명과 함께 “타이어프로와 KTS의 유통 및 판매역량 강화를 위한 영업전략을 적극 추진하고, 영업활동 지원에 회사의 자원을 최우선 배정하는 등 대리점주가 판매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대리점주들은 영업, 마케팅, 연구소 등 다양한 부서와 간담회를 가지며 영업 현장의 주요 이슈와 애로사항, 요청사항 등을 전달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타이어프로는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특화 유통망으로 2001년 국내 최초 런칭해 타이어추천 및 교체, 인치업, 휠 얼라인먼트 등 타이어와 직접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프로는 2년 연속(2014~2015년) KSSI(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