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렉트로룩스, 스웨덴식 카페에서 ‘스웨덴 감성의 만남’ 행사 진행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와 스웨덴식 카페 피카(FIKA)가 오는 4월10일까지 약 한 달간 카페 피카 코엑스점에서 ‘스웨덴 감성의 만남’을 테마로 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와 카페 피카가 공동으로 기획한 ‘스웨덴 감성의 만남’ 행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일렉트로룩스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은 심플함을 중시하는 북유럽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더불어 자연에 대한 경의와 기능적인 모더니즘에 근간을 두고 있다.

지난해 주방소형가전 라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Masterpiece Collection)’ 출시로 국내 시장 공식 진출을 알린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카페 피카 코엑스점 내 주방소형가전 전시존을 운영한다. 또한 오는 4월 2일에는 ‘마스터피스 컬렉션 시음존’을 운영, 유럽 미슐랭 가이드 셰프의 50%가 사용하고 있는 ‘마스터피스 컬렉션’ 블렌더를 사용해 만든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스웨덴에서 온 글로벌 브랜드라는 공통 분모를 바탕으로 일렉트로룩스와 카페 피카가 행사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감성을 경험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웨덴어로 ‘피카(FIKA)’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커피 타임’을 뜻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일렉트로룩스의 뛰어난 주방소형가전 제품은 물론 카페 피카의 정통 스웨덴 커피와 디저트도 맛보는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