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0년 만에 모터사이클쇼 열린다…서울모터사이클쇼 이달 31일 개막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 전 세계 모터사이클의 최신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쇼가 국내 최초로 개최된다.

서울모터사이클쇼 사무국은 이달 31일부터 나흘간 ‘제1회 서울모터사이클쇼 2016’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Ride on Life on’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제 1회 서울모터사이클쇼 2016’은 한국이륜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가 공동주최하며, 국토교통부와 환경부, 산업통산자원부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제1회 서울모터사이클쇼 2016’은 지난 2006년 대구국제모터사이클쇼 이후 10년 만에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단독 모터사이클쇼다. 


이번 모터사이클쇼에는 KR모터스, 혼다, BMW, 할리데이비슨, 스즈키, 킴코, 가와사키, 두카티, 인디언모터사이클 등 9개의 수입 및 국산 모터사이클 브랜드를 비롯해 헬맷, 의류와 같은 악세서리 및 부품 관련 브랜드도 대거 참가한다. 신차의 경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12종을 포함해 총 80 여종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될 예정이다.

여기에 모터사이클 라이프 사진공모전, 트라이얼 쇼, 포토존 그리고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가족단위의 일반 참관객들도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모터사이클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는 등 모터사이클을 타고 오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배려할 방침이다.

입장료는 1만원(20명 이상 단체일 경우 8000원)이며, 16일까지 티몬에서 티켓을 구매할 경우 20% 할인된 8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