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엔카직영 ‘에코서포터즈’ 8기 모집…매달 10만원 주유비 지원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SK주식회사 엔카(총괄대표 박성철)는 실주행 연비 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 8기를 SK엔카 직영몰 을 통해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SK엔카 직영몰에서 운영하는 ‘에코서포터즈’는 오는 20일까지 모집하며, 보유 차량의 실주행 연비를 측정해 주행거리, 주행지역(도심 및 고속도로), 운전습관 등을 공유하는 소비자 시험단으로 매 기수당 10명이 3개월간 활동한다.

활동 기간 중에는 평소 주행습관에 따라 시내 또는 고속주행을 월 1000㎞ 이상 해야 하며, 매월 2회 이상 연비 측정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연비는 가득 주유를 한 뒤 사용한 연료량과 주행거리를 비교하여 측정한다.


‘에코서포터즈’ 8기에 선정되면 매달 10만원의 주유비를 지원 받고, 매월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주유비 20만원을 추가로 지원 받는다.

참가 신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운전면허 취득 후 3년이 지난 운전자라면 보유 차량의 차종, 연식, 연료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참가자는 21일(월) 직영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소비자가 자동차를 구매할 때 필요로 하는 정보를 소비자와 함께 만들고 공유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것이 지금의 에코서포터즈”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축적된 연비 자료는 직영몰 홈페이지 실주행 연비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모델의 공인 연비와 실주행 연비를 함께 제공해 SK엔카 직영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