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BS초목달, 신학기 맞이 다양한 혜택 마련

무료 레벨테스트, 최대 18만원 상당 응원선물 지원

2016년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의 새학년 학습계획을 짜려는 학부모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특히 영어의 경우 자녀의 영어수준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학습계획을 짤 수 있는데, 많은 학부모들이 이 부분을 간과해 실패를 경험하기도 한다.

이에 따라 EBS 초목달 영어는 아이들의 영어실력을 진단하고 수준별 학습과정을 선택할 수 있는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어공부를 할 때 학생의 레벨에 맞지 않는 수업은 흥미를 떨어뜨리고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는 역효과를 발휘한다. 따라서 영어강의를 선택하기 전 정확한 레벨테스트로 아이들의 수준을 진단하는 게 필수적이다.

마침 신학기를 맞아 EBS 초목달에서 신학기 특별상품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눈여겨볼 만하다. 레벨테스트도 무료로 받고, 18만원 상당의 특별상품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다.

EBS 초목달 신학기 통큰 이벤트는 12개월 장학과정 특별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대 18만원 상당의 응원 선물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또한 아이들의 첫 영어학습을 응원하기 위해 EBS 초목달은 아이들의 첫 영어 학습을 응원하기 위한 ‘초목달 영어 첫걸음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초목달 영어 첫걸음 패키지는 알파벳과 파닉스부터 스토리 학습까지 체계적으로 기초를 쌓을 수 있는 특별한 12개월 SUN-Mercury과정으로서, 첫걸음 패키지를 구매하면 신학기 특별혜택과 더불어 SUN Story 2개월 차 무료 수강권까지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초목달은 총 11개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취학 전 아동부터 예비 중학생까지 원활한 영어학습을 도와준다. F-K Readability Level에 의해 전래동화(Folktales), 명작동화(Classic Stories), 창작동화(creative Stories)를 배우며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다.

하루 20분씩 5일(1주일)간 1편의 영어 동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과정에서 필수 어휘(Voca), 노래(Song), 파닉스(Phonics)까지 영어의 기본기를 다지게 된다. 또한 전문 튜터로부터 오프라인 학원 못지 않은 전문적인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EBS 초목달 관계자는 “이미 6만 8천명이 경험한 EBS 초등영어 레벨테스트와 신학기 통큰 이벤트를 통해 새학기 학습계획을 알차게 구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EBS 초목달은 2016년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homokdal.ebslang.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