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멤버 프로스트, 커피마마의 봄 시즌 핫 메뉴로 자리 잡아

유승호, 박민영, 남궁민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주목 받은 ‘리멤버-아들의 전쟁’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종영됐다. 드라마는 종영됐지만 이 드라마를 제작지원 한 커피마마는 시즌 메뉴 ‘리멤버 프로스트’를 통해 리멤버의 감동을 이어 나아가고 있다.

리멤버프로스트는 딸기 제철에 맞춰 생딸기와 고구마케이크, 뉴질랜드산 딸기 아이스크림이 조화된 파르페 형식의 프리미엄 스무디로 타사의 비슷한 형식의 경쟁 메뉴보다 가격 대비 용량이 더 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메뉴는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진우(유승호 분)가 인아(박민영 분)의 입술에 묻은 생크림을 닦아주는 장면에 노출되어 SNS상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화제성은 매장에서도 고스란히 엿볼 수 있어 방영 후 일주일 동안 매장에서 리멤버 프로스트를 찾는 고객이 많아졌으며 본사를 통해 해당 메뉴를 판매하는 매장에 대한 문의 건수도 늘어났다.

커피마마의 관계자는 상큼한 생딸기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고구마케이크 등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리멤버 프로스트는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시즌 메뉴이며 남자친구와의 데이트에서 드라마처럼 심쿵한 장면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멤버 프로스트는 라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6천500원으로 책정돼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