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우 전문화로 틈새시장 공략한 ‘미친등심’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인기!

2015년 국세통계연보에 따르면 매년 창업자 비율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불안정한 창업시장에서 안정적이면서도 고수익을 올리는 창업아이템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전문가들은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일지라도 차별화가 없으면 치열한 시장 속에서 살아남기 힘들기 때문에, 특별함이 있어야 창업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한우집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비슷한 콘셉트의 가게들이 무차별적으로 생겨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창업시장에서 차별화를 찾은 브랜드도 있다. 바로 숙성 한우 전문점 ‘미친등심’이다. 



미친등심은 1++ 한우만을 취급하고 직접 테이블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통해 ‘한우 고기집의 품격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등심, 안심, 안창, 살치살 등 제일 좋은 재료로 제한적 메뉴의 전문화를 통한 프리미엄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유통 관리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는 미친등심은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불쇼 이벤트 등 한우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이 뒷받침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친등심 관계자는 “미친등심 창업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유통에 있고, 고기에 대한 숙성과 손질에 있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또한 유통의 단순화, 요리의 전문화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고 재방문을 통한 단골고객 유치에 성공하는 가게 운영 방식이야말로 불황 속 매출을 올리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틈새시장을 공략한 프리미엄 한우집 미친등심은 현재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창업 문의는 042-477-1638로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