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먹방을 찍게 만드는 안면도꽃게

- 싱싱한 꽃게를 이용해 전혀 비리지 않은 안면도 서해안가든

먹기 좋게 살이 가득 찬 꽃게에 각자의 취향에 따라 각종 양념을 더해 푸짐하게 한 상을 차리면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도는 대표적인 밥도둑 꽃게요리가 완성된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그 맛을 한번 보고 나면 멈추는 법 없이 자꾸만 손길이 갈 정도로 맛이 좋은 꽃게요리는 전국에서도 안면도가 단연 인기.

때문에 높은 인기만큼이나 안면도 거리 곳곳에는 게장백반집, 안면도게국지 식당의 간판을 내세운 곳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곳이 하나 있다. 바로 '서해안가든'이다.

안면도에서 무려 30년간 변함없는 맛을 대접해 온 안면도 대표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이 곳은 매콤하면서도 중독적인 맛을 자랑하는 각종 게장에 안면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국지까지 맛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이다.

어떤 메뉴를 주문하든 그 맛이 어찌나 담백하고 깔끔한지 어린 아이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마주 앉아 그 맛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

특히 직접 재배한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 만드는 정갈하고 싱싱한 밑반찬은 메인 메뉴들의 맛을 더욱 깊게 만들어줘 각종 가족모임이나 단체, 동호회 등 대규모 모임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언제 먹더라도 30년 전통을 이어온 깊은 손맛과 아낌없이 주는 넉넉한 인심으로 먹음직스럽게 차려진 각종 꽃게요리들은 자동으로 먹방을 찍게 만들 만큼 푸짐함은 물론, 한 입 가득 넣으면 탱탱하고 쫀득하게 퍼지는 그 식감이 단연 일품일 정도.

간혹 게장이나 게국지 등의 요리가 익숙하지 않을 어린 아이들을 위해 각종 꽃게요리 외에도 쭈꾸미전골, 삼계탕, 오리요리도 주문이 가능하기에 그야말로 더할 나위 없는 안면도의 대표적인 맛집인 셈이다.

또한 바지락갯벌 체험도 즐길 수 있으며 꽃지해수욕장과 자연휴양림지 등에서 3분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도 상당히 편한 안면도의 대표적인 맛집이다.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안면도 한 켠을 지키며 해마다 안면도를 찾는 유명인들을 비롯해 여행객 및 현지인들의 입 맛도 단번에 사로잡아 버린 안면도의 대표적인 게국지 맛집으로, 안면도의 유명한 게장 맛집인 이 곳 서해안가든에서 그 맛을 즐겨 보자.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