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이즈앤푸드,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희망나눔 활동 눈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속한 ㈜와이즈앤푸드의 희망나눔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와이즈앤푸드는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사업 초기부터 적극적인 기부 선행을 펼쳐왔다.

㈜와이즈앤푸드는 월드비전을 통해 국외 아동 결연을 맺어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들의 복지향상에 힘써왔다. 국내에서는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와 제휴를 맺고 ‘한국 아동청소년 그룹홈협의회’에 제품 후원을 진행 중이다. 또한 서초구 지역 관할의 ‘푸드뱅크’에 제품을 기부해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국 아동청소년 그룹홈협의회’에는 매월 150만원 상당의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을 전달 중이며 푸드뱅크에는 작년 한해 3,300만원 상당의 닭가슴살 제품을 기증해 가장 큰 금액을 기부한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와이즈앤푸드 홍보팀 관계자는 “제품 기부를 통해 사회적 약자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긍정적인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지속적인 희망 나눔 활동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꾸준히 환원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닭가슴살 소세지, 큐브, 스테이크 등 다양한 제품으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며 국내 소셜커머스 ‘쿠팡’과 ‘티켓몬스터’에서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