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티지웰니스, 2016년 뛰어난 성장성 전망 돼

국내 미용 의료기기 회사인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는 1999년 설립된 이래 의료 대한민국의 수출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총 33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전세계 30여개국 200여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료, 미용기기 제조업체이다. 

지티지웰니스는 2015년 6월 회사명을 단일 SMC에서 지티지웰니스로 변경하고 KONEX에 상장이 되어 글로벌 피부미용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이후, 7월에 카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약식도 체결하였다.

이 협약식은 의료기기 개발 공동연구 진행, 의료기기 관련 기술 및 학술연구 정보 상호 교환, 유망 의료기기 발굴을 위한 컨소시엄 구축 등 상호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한다는 방침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티지웰니스를 비롯한 알고코리아, 바디텍메드와 함께 국내 의료기기 산업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과의 MOU체결이었기 때문에, 지티지웰니스의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자리였다.

또한 10월에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4파장 LED를 통해 콜라겐 합성, 피부재생, 여드름균 사멸, 항염증 등의 효과를 제공하는 LED마스크인 오페라마스크(OPERA)와 오로라마스크(AURORA), 피부미백과 멍 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천연거미효소 각질제거크림 아라젬(Aragemme), 비타민 화장품 인비타(INVITA) 등의 제품들을 통해 현장에서 K-뷰티의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였다.

지티지웰니스는 올해 3월에 개최될 ‘제32회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전시회인 KIMES (Korea International Medical & Hospital Equipment Show)’ 와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오래된 전시회인 ‘제44회 2016 중국 국제 뷰티 엑스포(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세계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제49회 2016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미용 전시회(Cosmoprof Bologna 2016)’ 에도 참가해 위상을 드높일 예정이다.
전문가들은 “최근 기대수명의 증가로 아름답게 오래 사는 것이 중요해지면서 안티에이징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성들의 사회진출로 시술이 대중화 되고 있는 양상이기 때문에 이와 같은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로 가장 큰 수혜를 받는 기업은 지티지웰니스가 될 것” 이라고 높은 성장성을 예상했다. 이 같은 전문가들의 평가로 인해 지티지웰니스는 현재 상장 당시 최초 평가가격대비 90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중이다.

지티지웰니스의 관계자는 LED 마스크 홈쇼핑 판매와 바디용 LED제품 출시 등을 통해 매출을 증진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2016년에도 한결같이 꾸준한 모습으로 글로벌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새해 다짐을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