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엑소의 하루’ 컬러링북 17일 출간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최근 한, 중, 일 인기스타 TOP 10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한 글로벌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컬러링북이 출간된다.

인터파크북스 (대표 김동업)와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함께 제작, 17일 출간하는 엑소 컬러링북 ‘EXO : A DAY IN EXOPLANET’(엑소 : 어 데이 인 엑소플래닛)는 아이돌 그룹의 일상을 색칠하기로 구성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이번 엑소 컬러링북은 ‘엑소의 하루’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엑소 멤버들이 아침에 일어나 식사를 하고, 숙소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녹음실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모습과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는 차 안에서의 모습, 캠핑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 모습 등 평소 엑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엑소의 평범한 일상 생활을 담고 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멤버별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의상, 소품 등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 엑소의 하루를 다채롭게 완성 시킬 수 있다.

엑소 컬러링북 ‘EXO : A DAY IN EXOPLANET’는 17일부터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와 SM 셀러브리티 샵 ‘SUM’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팬들을 위해 중국 인터넷 종합 쇼핑몰 tmall에서도 17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인터파크도서 임채욱 전략도서팀장은 “컬러링북은 정신을 집중해 색칠을 하다 보면 긴장도 풀 수 있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엑소 컬러링북 출간으로 인해 컬러링북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에서도 함께 판매돼 출판 한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