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오루, 한국어 실수담 “교수한테 나도 모르게”
[헤럴드경제]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한국어 말실수 일화가 눈길을 끈다.

최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외부자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미국 출신 가수 박정현, 제시, 홍콩 출신 아이돌그룹 갓세븐 잭슨, 중국 출신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가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는 교수에게 욕을 한 적이 있다며 “나를 ‘새끼’라 부르던 교수님이 있었다. 처음엔 욕인 줄 알고 왜 그렇게 부르냐고 물었는데 한국에선 웃으면서 새끼라고 하는 게 애정이라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결국 교수에게 “안녕하세요, 교수새끼”라고 했다는 차오루의 말에 출연진은 “이거 세다”라며 일제히 폭소했다.

차오루는 이어 “교수님 예쁜 뱃지를 가슴에 달았는데 말을 잘 못해 ‘가슴이 예쁘다’고 말한 적도 있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말 실수 일화도 털어놨다.

차오루는 “신촌까지 가서 소변을 보려 했다는 말을 들었다”는 질문에 “발음 실수 때문”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차오루는 “회사에서 (매니저가) 일 끝나고 어디 가느냐”고 묻기에 “‘옷 좀 산다’고 답했다”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어 차오루는 “그런데 ‘너 신촌 가서 뭐 한다고?’ 라고 되묻기에 ‘옷 좀 산다’고 말했더니 ‘오줌을 왜 싸느냐’고 하더라”며 “‘그냥 사고 싶어요’ 라고 했더니 ‘화장실 가서 싸면 되지’라고 하기에 그때부터 (발음이 틀린 걸)알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일밤-진짜사나이’ 연출자 김민종PD는 4일 한 매체를 통해 “차오루가 여군특집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2월 중순부터 녹화를 시작해 3월 초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