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춤추는 인형과 풍선으로 만든 동물과 로봇...‘LG G5’는 종합놀이동산?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LG전자가 전세계 미디어에 ‘LG G5 Day’ 초청장을 배포했다. 통상 특정 기능을 직접적으로 강조해온 지금까지의 초대장과는 매우 다른 모습으로, G5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작품이 될 것을 암시했다.

LG전자가 4일 전세계 기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2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G5 공개행사 ‘LG G5 Day’ 초청장을 발송했다.


초청장에는 ‘Come meet new friends on the playground’라는 문구와 함께 ‘LG G5 Day’가 열리는 시간과 장소 산 호르디 클럽이 적혀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종잡을 수 없는 소재들이다. 모두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된 초청장은 풍선아트로 만들어진 동물들, 철제 로봇과 나무 비행기, 춤추는 바람인형 등 각기 다른 장난감 이미지가 등장한다. 초청장 이미지는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효과를 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관련 업계에서는 전작에서 ‘play’를 강조했던 것처럼 ‘엔터’ 기능을 암시했다는 분석을 내놨다. 과거 LG전자가 ‘아카’와 같은 잔 재미를 추구한 스마트폰을 종종 선보였던 것과 같은 맥락이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