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유플러스, 설 연휴 맞아 상품권 등 경품 쏜다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LG유플러스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5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U+ Shop’에서 인터넷에 가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22만 원까지 증정한다. 선착순 가입자 500명은 캐논 복합기, 공기청정기, 가상현실 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하나를 경품으로 추가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한 선물도 풍성하다. 2월 24일까지 인기 대전 모바일 액션 게임 ‘로스트 사가’에서 모바일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로스트 사가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 접속해 모바일로 결제만 하면 된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권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감사의 의미로 공기청정기, 헤드셋, 문화상품권, LTE비디오포털 쿠폰 등 푸짐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설 연휴 동안 ‘LTE비디오포털’에서 무료영화를 즐겨도 선물이 제공된다.

2월 1일부터 2주 동안 LTE비디오포털 ‘온국민 무료 영화관’에서 영화 시청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무료영화를 3편 이상 시청한 경우, LTE비디오포털 1000원 쿠폰이 100% 증정된다. 5편 시청 시엔 보조배터리(총 250명 추첨)를, 7편 시청 시엔 거치대(총 150명 추첨)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