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어드벤처에서 즐기는 윷, 투호, 부채춤…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워터파크,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설 명절 주간인 2월5~14일 제기차기, 윷놀이, 소고춤, 부채춤을 즐길수 있는 ‘설날 큰잔치’를 펼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6~10일 가든스테이지에서 100여 명이 넘는 연기자와 수백 명의 관객이 함께 하는 참여형 메인 공연 ‘까치까치 설날’을 선보인다. 북의 대합주와 소고춤, 부채춤이 어우러지고 연기자와 관객이 행운의 박을 터뜨리며 복을 기원한다. 

▶롯데월드 설날 큰잔지 [롯데월드 제공]

오는 5~14일 파크 곳곳에서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던지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민속놀이 한마당’과 직접 사물놀이를 감상할 수 있는 ‘여성농악대 사물놀이’ 등 전통 문화 체험이 진행된다.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남기는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도 진행중이다.

2월 한 달간 주민번호에 숫자 2가 4개 들어간다면 ‘반값’ 할인 받는다. 제휴카드 이용객은 60%, 동반 3인은 35% 깎아준다.

▶롯데월드 설날 큰잔지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 설날 큰잔지 [롯데월드 제공]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6~14일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롯데워터파크 VIP 빌라 이용권, 디지털 카메라 및 워터파크 초대권 등을 주는 경품행사를 한다. 6~10일 한복을 입고 워터파크를 방문하면 본인 입장권을 1만원에 준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6~10일 메인수조 안에서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설 세배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4인 이상 가족 입장땐 1인 2만원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관람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