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쿵한 모습 그대로”‥치킨매니아 AOA 월페이퍼 다운로드 ‘스타트’

- 치킨매니아, AOA 캘린더 이미지 업로드‥ 누구나 소장할 수 있어

치킨매니아가 인기 걸그룹 AOA 월페이퍼를 치킨매니아 홈페이지에 업로드를 시작해 눈길을 끈다.

매달 말에 다음달 월페이퍼를 업로드할 예정이어서 성황리에 종료된 치킨매니아 AOA 캘린더 이벤트에 미처 참여하지 못했던 치킨매니아 및 AOA 팬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AOA 달력이 너무 인기가 있어서 구하지 못했는데 치킨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이 가능하니 정말 감사하네요”, “캘린더를 가지고 있지만 내 컴퓨터 바탕화면에 사용할 수 있어 기대가 된다. 정말 심쿵한 모습이다”라고 평하고 있다.

치킨매니아 AOA 캘린더 이미지는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만족실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 바로 다운이 가능하도록 불필요한 로그인 절차를 사용하지 않는 등의 고객 편의성을 꾀했다.
 
치킨매니아 월페이퍼는 AOA의 계절별 모습이 다양하게 연출돼 있으며 캘린더를 위해 제작된 만큼 바탕화면 내에서 달력으로도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치킨매니아에서는 매달 말일에 다음 달의 이미지를 미리 등록해 치킨매니아 및 AOA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치킨매니아는 소비자 만족,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