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항공·숙식·관광까지 多~된다?!서귀포 켄싱턴제주‘윈터바캉스’
3월20일까지 파격가 패키지서비스


항공권에서부터 숙식, 관광, 렌트카, 레저, 체험 등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구색을 갖추고 개별 항목의 비용을 합쳤을 때 보다 훨씬 싸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하는 대표적인 예는 여행사 패키지이다.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라고 불리는 이런 상품은 해외 유명 리조트가 내놓기도 한다. 한국의 호텔로는 켄싱턴 제주가 이같은 ‘에어 +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을 내놓았다.

별칭은 ‘윈터 바캉스.’ 서귀포에 있는 켄싱턴 제주는 교통부터 삼시세끼, 제주 관광체험 등을 모두 묶어 오는 3월 20일까지 윈터바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선보인다. 호텔로서는 파격이다.

켄싱턴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2인 왕복항공권에다,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픽업&센딩 등 호텔의 모든 프로그램, 뷔페, 한식당, 지중해식 브런치, 룸서비스를 통한 하루 삼시세끼,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 칵테일, 와인, 루프탑의 샴페인 바, 디제이의 퍼포먼스, 호텔 밖 겨울 트레킹, 초록 바다 다원 감귤따기, 딸기따기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짜여졌다. 이 모든 것은 2인 또는 3인이 1박 기준 37만~62만원으로 해결할 수 있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루프탑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등이 모두 사계절 온수풀이다. 루프탑은 성인 전용, 가든풀은 가족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풀에서는 사방 경관과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25m 길이의 메인 수영장, 7m의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시설인 스카이 캐빈, 물 속에 있는 선베드, 전문 수영강사 1대1 레슨 등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이 기다린다.

켄싱턴 제주는 자녀 있는 가족을 위해 24개 포인포 키즈룸과 다양한 예체능 클래스를 운영한다. 뮤직, 발레, 볼풀, 볼타켓, 쿠키인형, 비비슬라이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고,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비누만들기, 종이접기 등 강습과 체험을 할 수 있다.

2014년 6월 오픈한 켄싱턴 제주는 지난해 9월 대표적인 해외 온라인 사이트인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씨트립 등에서 모두 최상급으로 평가받았다.

함영훈 기자/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