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방송 투데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최고의 선택 아유르베다 전문 더베다

19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에서 아유르베다 전문 센터 "더 베다"가 전파를 탄다.

겨울철 면역력을 지키기 위한 마법의 온도 ‘1도’라는 주제로 사람의 체온을 높여주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더 베다의 아유르베다 테라피가 소개 된다.

체온이 1도 낮아지면 백혈구 활동이 급격하게 낮아져 면역력이 40% 떨어지며, 이는 다양한 질병을 초래 할 수 있으며, 더 베다의 테라피 시로다라(따뜻한 오일을 이마에 리드미컬하게 떨어뜨리는 테라피)와 스웨드나(스팀테라피)를 통해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고 했다.

아유르베다는 ‘생명의 과학’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로, 아유르(생명)와 베다(과학, 철학)의 합성어 로써 인도에서는 80%가 넘는 사람이 각종 질환을 아유르베다를 통해 치료할 정도다.

아유르베다는 인도에서 기원전 3,000년부터 지금까지 5,000년 동안 이어온 경험의학으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경전인 베다(Veda)에 그 기록이 남아있을 정도로 오래된 의학이며

부작용 없는 대체의학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인정을 받고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아유르베다와 현대의학을 접목한 각종 치료법들이 속속 도입되고 있다.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와 팝가수 레이디가가, 마돈나의 "정신적 지주이며 스승"으로 알려진 하버드대 의학박사인 디팍 초프라(Deepak Cfopra)가 아유르베다와 현대의학을 접목한 ‘심신의학(Mind-body Medicine)’을 창안 해 서구에서 열풍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아유르베다는 요가, 명상, 오일, 허브 등 다양한 방법의 치유법이 이용되고 있다. 특히 오일치유는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오일을 1~2시간 동안 몸의 특정 부위에 쏟아 체내에 흡수시키는데, 몸과 관절, 피부의 피로회복과 혈액순환을 돕는다. 또한 몸과 마음의 밸런스가 깨지면서 생기는 각종 질환들에 대해 아유르베다가 도움을 줄 수 있다.

더 베다에서는 뼈나 관절의 통증, 피로회복이나 불면증, 혈액순환이나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부분에서 천연오일을 활용한 관리가 가능하다.

더 베다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34(청담동 80-6)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02-539-989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