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강아라뱃길 워터프론트개발, 한.중FTA 특급수혜 `한강마리나베이` 호텔분양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가치가 제일 높은 한강조망과 경인아라뱃길 특급조망을 같이 가지고 있는 한강마리나베이호텔은 분양형호텔에서 가장 큰 입지가치로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이제는 워터프론트 시대를 맞아 쇼핑과 수상레져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호텔이 주목 받고 있다. 싱가폴의 마리나배이 샌즈호텔에 이어 국내 수상레져 최고의 시설을 완비한 마리나항인 김포 아라마리나에 지하4층~지상14층, 총855실 규모로 `호텔마리나베이 서울` 호텔이 조성될 계획이다.

올2월에 오픈한 대형쇼핑몰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지하 2층~ 지상 3층규모로 축구장 23개 크기인 대형규모로 지어졌다. 해외명품 브랜드 54개 매장과 총 239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마리나베이호텔과 마주보고 있어 쇼핑관광객이 도보로 쇼핑관광을 할 수가 있다. 수륙양용버스, 수상레저보트, 유람선 운항과 같은 관광 상품과 더불어 서해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의 각종 관광인프라가 구축되기 시작하면서 아라뱃길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김포공항이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되면서, 작년 6월 1일부터 외국인 관광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비자 없이 입국해 최대 5일(120시간)간 인근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이 지역의 가치가 더욱 높아진데다 지난달 한.중 FTA 발효되면서 관광객 수요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 수요까지 13억의 중국 수요가 몰려 올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면세점 용산 아이파크몰(용산 민자역사), 여의도 63빌딩 면세점 개장과 함께 김포지역 일대에 외국인 관광객 3배로 증가해 내년에는 관광수익, 상품 판매가 20조이상 돌파할 거라고 예상된다.

부동산 소액투자로 김포 호텔마리나베이서울 호텔분양에 대한 상담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경인아라뱃길, 요트장, 한강을 바라볼 수 있는 특급조망이 가능한 곳에 입지하고 있어 안정적이면서도 수익형호텔로서 높은 임대수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주변개발에 대한 프리미엄까지 형성되면서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다.

특히 풍부한 관광수요와 인프라가 투자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포 아라뱃길은 요트, 수상자전거, 카악, 범퍼보트, 수상레져보트등 국내 최고의 시설을 완비한 아라마리나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여객터미널 등이 주변에 위치해있어 레저와 쇼핑, 관광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인근에는 서울지하철 9호선인 개화역(2.5km)과 김포국제공항이 반경 5km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김포 IC를 통해 인천국제공항은 물론 서울 및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한강마리나베이호텔이 들어서는 경인아라뱃길 인근에는 김포국제공항, 공항물류센터, 김포여객터미널..등 김포공항과 물류센터,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현재 근무하는 근로자 수만 해도 2만 여명이 넘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투자자들의 평가를 받는다. 또한 마곡지구는 기업체 58개 기업이 입주를 확정했으며, 상암 DMC는 8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여 관련 종사자 및 외국인 바이어 등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한강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은 최상위 브랜드에 맞게 다양한 특급 부대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아라뱃길 조망이 가능한 실내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는 물론, 6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레스토랑 및 연회공간, 가족단위 투숙객을 위한 이벤트존, 사우나, 비즈니스룸 등 약660여평 규모로 조성된다

한강과 서해를 이어 주는 국내 최초·최대 운하인 경인아라뱃길은 18.5㎞의 운수로를 따라 관광거리인 수향8경이 조성돼 있고, 자전거도로와 19개의 친수구역, 국내 최대의 인공폭포 아라폭포와 두물머리생태공원, 수향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경인아라뱃길을 따라 크루즈를 이용하면 갑문에서 수위가 조절되는 모습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직접 볼 수 있다. 1000명이 탈 수 있는 1300t이 넘는 대형 선박이 바다와 운하의 수위에 따라 갑문에서 6~7m씩 오르 내리는 갑문 수위 조절 체험은 세계적으로도 보기 힘든 광경이다.
아라뱃길을 따라 남북을 잇는 16개의 교량은 각기 특색을 가진 토목양식을 뽐내며 거대한 교량박물관을 형성하고 있다. 2012년 건축부문 최우상을 받은 백석교의 경우 야간에는 각기 다른 경관조명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선사한다.

여의도 선착장에는 유람선이 접안할 수 있는 ‘한강 공용 선착장’을 조성해 여의도~김포터미널~아라뱃길, 아라뱃길~인천여객터미널~연안부두~덕적도 사이 총 93㎞를 오가는 유람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서해와 한강을 연결하는 경인아라뱃길이 개통되면서 대형 크루즈가 서울 한강 여의도까지 갈 수 있는 뱃길은 연결된 상태다.

현재 아라뱃길 아라김포터미널에서 운항하는 현대크루즈호는 국내 최대규모 1358t급 4층구조로 1040명 승선할 수 있다. 크루즈에서는 수려한 풍경을 즐기는 한편 러시안 댄서들의 세계전통공연과 K-POP커버댄스, 중국기예, 라이브 재즈음악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일몰과 뷔페 식사와 선상공연, 음악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루즈가 1일 1왕복 하고 있다.

김포 호텔마리나베이 서울은 시원한 한강조망과 김포 아라뱃길의 환상적인 수향8경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더블조망을 가지고 있으며, 아라뱃길 요트장 바로 앞 최고의 입지조건을 자랑한다.

경인아라뱃길 호텔마리나베이는 서울과 인접한데다 김포공항과 인천공항, 인천항, 경인항 등 국내 최고의 공·항만이 배후에 있으며, 공항고속도로와 외곽고속도로 등 사통팔달의 물류 교통망을 갖춘 입지로 김포공항을 찾은 관광객 수요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배후 수요까지 호텔의 수익성을 결정짓는 최고의 입지를 갖춰 호텔 분양문의가 계속 이루어져 현재 스위트 B타입, 코너스위트 A,B타입은 이미 마감된 상태이며, 스위트 A타입과 아라마리나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야경과 한강 조망이 가능한 스텐다드 B타입은 마감임박 상태이다.

한강 아라뱃길 호텔마리나베이 서울 호텔분양은 구분등기로 오피스텔처럼 객실을 사고 팔 수 있고, 전문 자산관리부서를 운영, 투자자들에게 세무 및 객실 매매 및 전매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양형호텔로는 평택웨스텐베이마리나, 제주함덕라마다호텔, 제주데이즈호텔, 인천골들코스트호텔, 평택하버라마다호텔, 영종도 골든튤립호텔, 영종웨스턴호텔, 밸류호텔, 강릉 스카이베이골든튤립, 영종도호텔, 영종도 엠포리움호텔, 영종도 웨스턴호텔, 골든튤립 제주노형호텔, 제주 비스타케이호텔, 코업시티성산호텔, 엠스테이호텔, 코업스테이호텔, 하워드존슨호텔....등등 많은 레지던스호텔분양, 수익형호텔분양을 하고 있지만 꼼꼼히 체크해서 옥석을 가려야 분양형호텔에 대한 피해를 줄일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 855객실을 가지고 있는 한강마리나배이 호텔분양 모델하우스는 전화상담 방문 예약시 고객사은품으로 5만원 상당의 와인 증정을 하고 있다. 자세한 분양에 관련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 관람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문의 1661-3851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