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작부터 다른 중3만의 학습법…적절한 고1 수학 선행 필요
수학전문 인강 쎈닷컴, 중3과 고1 수학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프리미엄클래스 선보여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www.ssen.com, 대표 홍범준)이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수학 학습법을 제시했다.


▶‘중3=예비고1’ 기존 중1, 2때처럼 학습해서는 안돼=고교 1학년 수학은 교재의 두께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중학교 1년치 과정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학습량이 방대한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중학교 3학년부터는 1, 2학년 때와는 다르게 중학교 3학년 내신과 더불어 고등학교 수학까지 철저하게 대비해야 한다. 수학전문인강 쎈닷컴은 중학교 3학년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했다.

중학교 3학년 1학기 학습 내용은 고등 학습과 직접적인 연계성이 높아 1학기 학습 이후 바로 고등학교 연계 개념을 선행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하지만 2학기 학습 내용인 도형 파트는 섣부른 선행보다는 심화학습까지 하는 것이 좋다. 최근 수능에서 중등 도형개념까지 연계된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 중학교 도형은 심화까지 꼼꼼하게 학습해야 한다.

▶‘중3 내신과 고1 선행’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비법=수학전문인강 쎈닷컴은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해 내신관리를 비롯해 적절한 고등학교 선행과 심화과정까지 병행할 수 있도록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1학년 모든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클래스를 선보였다. 또한, 프리미엄클래스를 활용한 중학교 3학년의 2016년 학습가이드를 제시해 진도집중과 선행학습의 적절한 시기를 보여주고 있다.

프리미엄클래스는 학년을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중3+고1’ 강좌 이외에도 학생의 수준, 학습 목표 등에 따라 자신만의 커리큘럼을 만들 수 있다. 수강 기간은 6개월, 12개월로 나뉘며 수강 기간에 따라 신사고 도서를 최대 4권까지 무료로 증정함과 동시에 모든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s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쎈닷컴 윤문현 본부장은 “중3과 고1의 수학은 직접 연관성이 높고 중3 수학 성적이 수능까지 이어지는 경향이 있어 지금부터 자신만의 수학 학습 계획을 세워 실천해야 한다”며 “쎈닷컴의 프리미엄클래스는 학생들이 필요한 학년의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어 현재 학년은 물론 선행 학습까지 가능해 완성도 높은 학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