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로운 대구웨딩박람회 ‘올바른웨딩박람회’, 1월16일, 17일 동성로 웨딩하람에서 열려

2016년 전혀 다른 대구 결혼박람회로 각인될 웨딩하람 올바른웨딩박람회가 1월 16일에서 17일 양일간 동성로 웨딩하람 전관(카페골목)에서 펼쳐진다

대구 최고의 웨딩컨설팅이라 자부하는 웨딩하람이 주관해 열리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지역 전 웨딩홀과 인기 웨딩샵, 대구 서울 브랜드 스튜디오 40여 곳과 허니문 전문여행사, 예물, 예복, 한복업체가 참가한다.

이외에도 침구, 주방 등 혼수는 물론, 청첩장, 주례협회, 폐백음식, 출장뷔페, 본식스냅앨범, 전문사회, 축가에서 결혼 전 관리를 위한 마사지, 네일에 이르기까지 결혼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번에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로 마련됐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올바른웨딩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부부들은 진주 패션 목걸이를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리엔케이 스페셜 케어쿠폰 및 샘플파우치, 최고의 웨딩레시피를 방문 상담만으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패키지를 계약한 예비 신부들에게는 가장 갖고 싶어하는 보석 우신 2부 다이아몬드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70여만원 상당의 추가 서비스와 혼주메이컵, 직계액자 서비스, 커플맛사지, DP액자 추가 등의 다양한 특전으로 경제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대구 인기 웨딩홀의 잔여시간 확인 및 최대 100만원 이상의 혜택과 무료시식 및 웨딩홀들의 장단점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그 외 허니문은 하와이 직영 여행사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상담과 함께 추가할인 등의 혜택에 계약자 전원에게는 대형 캐리어 및 허니문 화보앨범, 고급요가 매트 증정 등의 혜택이 준비돼 있다

예물 및 한복, 예복, 침구, 주방용품과 관련해서도 올바른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혜택도 풍성하다

예물 계약 시에는 커플링 20% 할인은 물론 세트 구매 금액별 선물과 고급예물함을 증정한다. 또한, 정계약자 전원에게 순금열쇠 1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복은 웨딩촬영 시에 궁중복 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100만원 이상 계약 시 고급패드를 증정한다. 신부한복 한 벌 가격으로 신랑 한복은 서비스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도 있다.

예복은 수입 원단을 사용하는 전문 맞춤 예복 전문점을 통해서 저렴하게 맞춤정장을 준비할 수 있으며 더불어 타이 또는 무료 리폼이 가능하며 그 외 악세사리 할인이 가능하다

이 모든 혜택은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원활한 상담과 기다림이 없는 1:1 맞춤 컨설팅을 위해, 올바른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예비부부 50쌍 한정으로 우편으로 초대장을 보낼 예정이다.

웨딩하람 올바른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차별화 된 시스템과 서비스로 결혼을 ‘저렴하게’가 아닌, 더 편하고 ‘행복하게’로 바꿔 드리는 대구 올바른웨딩박람회에서 알찬 결혼준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weddingmaeryo.com/fair)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대구 최고의 웨딩컨설팅 웨딩하람의 고품격 대구웨딩박람회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웨딩하람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함께 꼼꼼한 준비를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