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국내 진출 3년여 만에 연 매출 1천억 달성 ‘쾌거’

품질로 어필하는 브랜드 파워와 시크릿의 사업력이 일군 결과.. 단기간 내 눈부신 성장 돋보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김현수)가 연 매출 1천억 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올려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해 화장품 전문 기업 ‘시크릿’이 국내에 진출한 지 3년여 만에 이룬 결과다.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뷰티의 원천 사해 미네랄에 월등한 기술력을 더한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은 이미 전 세계 40개 국에 바디/스킨/헤어케어 제품 50여 종을 선보인 바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인기와 명성을 얻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2012년 아시아 최초로 설립된 시크릿의 한국지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4년 매출 역시 업계 8위를 차지, 세계 직접 판매 100대 기업 중 성장률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2015년 돌파한 연 매출 1천억 원이라는 눈부신 결과는 시크릿의 놀라운 품질과 전문적인 사업력이 일궈낸 결과라는 평을 얻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관계자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일군 이 모든 결과는 아낌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준 고객과 공동체 가족 여러분 덕분”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연 누계 매출 1천억 돌파와 시크릿다이렉트 글로벌 사업 5주년을 기념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의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6 신년 킥오프 컨벤션 high five>를 개최할 예정이다. 아이작 밴샤바트 시크릿 CEO의 특별 강연이 마련되는 이 날 행사에는 가수 인순이와 코요태가 축하 무대를 장식하며, 뷰티 스타일 디렉터 김우리의 신제품 헤어쇼, 초청강사 김태수 박사의 스피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더불어 사업가 인정식과 함께 컨벤션 스토어, 명예의 전당, 제품 시연과 시크릿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일/러 7박 8일 크루즈 여행권과 와우팩, 삼성전자 노트북 등이 걸린 핫한 경품 이벤트 또한 준비된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1천억 매출 달성을 축하하고 향후 업계 5위 진입을 위한 포부를 다지는 <2016 신년 킥오프 컨벤션 high five> 행사는 2016년 1월 16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4-5홀에서 열린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