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 임호산 쌍용예가, 자연 속 웰빙 라이프 가능해

26만여 평 임호근린공원-임호체육시설과 인접해 인기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바탕으로 물질적인 면보다는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생활 문화가 정착하면서, 부동산 시장에서도 생활 편의 및 교통이라는 전통적 입지와 함께 환경적 입지가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최근 김해에 친환경 웰빙 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신축 아파트가 들어서며 관심을 받고 있다. 김해에 새롭게 조성되는 임호산 쌍용 예가가 그 주인공.

임호산 쌍용 예가 아파트는 녹지로 둘러싸인 웰빙 라이프를 실현해 환경적 입지의 중요성을 강조한 중소형 아파트다. 김해의 청정녹지인 임호산과 함박산이 산책로를 따라 인접해 있는데다, 26만여 평 규모로 개발이 예정된 임호근린공원과 임호체육시설이 가까워 자연 속에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임호근린공원에는 중앙광장과 더불어 휴게광장, 잔디마당, 체험작물원, 다목적구장 등이 조성 될 예정이다.

임호산 쌍용예가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30층의 4개동 규모로 총 299개 세대로 이루어진다. 최근 수요와 인기가 높은 평형인 84A, B 형과 69A, B형으로만 구성해 실속 있는 중소형 아파트로도 각광받고 있다.

김해관광유통단지가 가깝고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이마트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40여만 평에 이르는 주촌선전지구의 신도시 인프라를 공유함으로써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으로 손꼽힌다.
김해 산업발전의 기반인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 등 국가 및 일반산업단지 등이 인접해 있는 생활중심지이기도 하다.

김해 시내와 창원, 부산, 장유, 율하신도시, 양산 등 대도시와 중심지들이 차량으로 10분대에 위치해 사통발달의 교통 입지를 보유한 것 역시 임호산 쌍용예가가 선사하는 편안한 삶의 일면이다.

임호산 쌍용예가의 시행예정사는 김해외동 지역주택조합(가칭)이고, 시공예정사는 쌍용건설, 아시아신탁이 자금을 관리해 믿을 수 있다.

오는 9일(토)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며, 분양 및 자세한 정보에 대한 문의는 전화(055-328-6100)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