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울철,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지오스킨헬스 각질제거제

건조한 겨울철, 보습제를 찾는 사람들은 점점 늘고 있다. 하지만 보습제의 잦은 사용으로 인해 쌓인 각질은 새로운 피부 재생을 방해하며 칙칙한 피부 톤과 뾰루지, 염증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때문에 보습제를 많이 바르는 겨울철에는 최소 주 2~3회 정도 새로운 피부 재생을 유도하기 위한 각질제거가 필수다.

다양한 각질제거 방법이 화두 되는 가운데, 미국 내 피부건강과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세계적인 피부과 명의 닥터 오바지가 만든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지오스킨헬스’가 국내에서 주목받고 있다.

2007년도에 출시된 지오스킨헬스는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이 직접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지면서 미국과 유럽을 포함한 세계 112개국에서 고가의 화장품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수입사의 노력으로 미국 현지가와 거의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어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오스킨헬스는 집에서도 간단히 각질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요 제품들을 살펴보면 오펙츠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 인비자필이 있는데 각 제품마다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가 다르다.

오펙츠 엑스폴리에이팅 폴리시는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게 하는 스크럽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A,C,E,C-에스테르 성분이 산화방지 작용을 하며 피부 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고 피부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아 각각 다른 피부 체질마다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히 세안 후, 물기 있는 얼굴과 목에 마사지를 하며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지성피부는 매일, 아닌 경우 최소 주 2~3회 오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또 다른 인비자필 제품은 캡슐 효소 작용을 통해 피부 표피층을 재생시켜 눈에 띄게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필링에 민감한 사람들도 간편하고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몸 어느 부위에나 사용 가능하며 착색되고 특히 건조한 피부 개선에 탁월하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1~2펌프를 얼굴 또는 특정 부위의 몸에 고르게 발라준 후, 1~3시간이 지나면 미온수로 씻어낸다. 토너와 로션 등으로 마무리하며 반복적으로 최소 주 2~3회 사용하면 각질 제거는 물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를 볼 수 있다.

지오스킨헬스의 제품들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등 병원을 비롯해 지오스켄헬스 코리아 홈페이지(www.zoskinhealth.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