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숙대 중국비즈니스 SCUFU 과정 총동문 송년회
[헤럴드경제=조용직 기자] ‘숙명여자대학교 한중 미래문화 최고경영자과정(이하 숙명 SCUFU과정)’ 총동문 송년회가 지난 23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개최됐다.

기수단 입장과 김청자 총동문회장의 환영사와 함께 막을 올린 이번 행사에서는 정성복 전 KT 부회장, 최정숙 전 여성벤처협회 회장, 정석현 수산중공업회장(전 한국무역협회/벤처기업협회 부회장), 이항재 순천향대학교 특임부총장 이서영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로 활동 중인 동문 수백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은령 숙명 SCUFU과정 주임교수(하늘색 상의)와 김만기 지도교수,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상 왼쪽부터)이 숙명 SCUFU과정 총동문 송년회 식전행사에서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숙명 SCUFU과정 총동문 송년회에 참석한 김만기 지도교수, 이은령 주임교수,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 김청자 총동문회장(이상 오른쪽부터)이 케이크 커팅 행사를 하고 있다.
숙명여자대학교 황선혜 총장이 기념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숙명여자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황선혜 총장이 직접 참석해 이번 숙명 SCUFU동문회 송년의 밤을 축하했다. 특히 내빈으로 참석한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은 중국에 대한 배움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이 과정에 꼭 참여하고 싶다”고 밝혀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숙명 SCUFU과정은 700여 명의 CEO를 배출하며 숙명여대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중국 비즈니스 특화’ 최고경영자과정이다. 이은령 주임교수와 베스트셀러 ‘중국 천재가 된 홍대리’ 저자이자 온차이나 대표인 김만기 지도교수가 본 과정을 총괄하고 있다.

현재 24기 과정이 진행 중에 있으며, 2016년 3월 25기 입학을 앞두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cufu.or.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관련 문의 전화는 SCUFU사무국(02-2077-7294)으로 하면 된다.

yj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