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 분양형 호텔 마지막 투자 기회!” ‘데이즈호텔 제주시티’ 전 객실 분양마감 임박!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되면서 은행에 묶여있던 자금들이 하나 둘 수익형 부동산 시장으로 흐르기 시작하면서 올 한해 그 어느 때보다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뜨거웠다. 특히 정부가 늘어난 관광객 수용을 위해 ‘관광숙박시설 확충을 위한 특별법’을 시행하면서 분양형 호텔이 인기 투자처로 떠올랐다.

하지만 이 특별법이 올 해 말 종료 될 예정이어서 내년부터는 호텔 물량이 줄어들 전망이다. 이에 투자자들이 분양형 호텔을 알아보는 움직임이 더욱 빨라지고 있다. 특히, 신공항 건설 호재로 열기가 뜨거운 제주도에 수많은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는 추세다. 관련 전문가는 “제주도는 귀농,귀촌 열풍과 중국 관광객 유입 등의 영향으로 최근 몇 년간 전국 지가 상승률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며 “여기에 제주 신공항 발표가 겹치면서 투자 유망지로 단연 제주도를 꼽을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해 제주공항 이용객은 2,320만 명으로 현재 수용 가능 인원인 2500만 명에 거의 도달했다. 여기에 제주 제 2신공항이 들어서게 되면 제주를 찾는 관광객은 지금보다 최소 2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면서 늘어나는 수요로 수익의 안정성을 기대 할 수 있다.

이에 신공항 부지 인근 제주 이도2동에 지어지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교통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 호텔로의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제주공항과 국제여객터미널과 1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이동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인 관광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신라와 롯데면세점, 5개의 카지노 그리고 바오제거리가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제주 법원, 지방법원, KBS, 교육청 등의 관공서가 있어 관광객뿐 아니라 비즈니스객들의 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투자 가치가 더욱 높아진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의 투자 안정성은 운영사에서도 찾을 수 있다. 데이즈 호텔은 세계 1위 글로벌 호텔브랜드 윈덤그룹의 대표 브랜드 호텔이다. 윈덤그룹은 데이즈호텔을 비롯한 66개국, 17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호텔그룹으로 특급호텔에서 비즈니스 호텔까지 7,500여개의 호텔과 60여 만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예약망과 전문시스템, 철저한 사후관리로 투자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타 호텔 분양과는 다르게 국제 자산신탁에서 직접 분양관리·공사비 지급 등 모든 시행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제1금융으로부터 PF를 조성해 사업성과 수분양자들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지하 2층~ 지상 10층 375실, 총 5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처럼 개별등기가 가능하며 1인 3채까지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중도금대출 60% 전액 무이자 처리되며 50%대출기준 실투자 금액에 대해 최초 1년간 연16% 확정수익을 지급해주고, 이후 9년간은 최소 연11%의 확정수익을 지급해준다. 더불어 호텔운영 수익도 별도로 지급해 주기 때문에 연20% 정도까지도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현재 홍보관은 강남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소 홍보관이 붐비는 관계로 방문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에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02-2058-280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