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따뜻한 피자 먹고 선물도 받자! 피자알볼로 ‘피자사진 연말대상’

가족, 친구, 지인들과 피자 먹는 사진 올리면 다양한 선물 제공

프랜차이즈 수제피자 전문점 피자알볼로가 가족, 친구, 지인과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피자사진 연말대상’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자사진 연말대상’은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과 함께 피자를 먹는 인증사진을 찍어 피자알볼로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QOi6AZ)에 올리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피자는 피자알볼로의 메뉴뿐만 아니라 타브랜드 피자라도 무방하다.

베스트 인증샷에 선정된 응모자 20명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피자알볼로 장인피자L 시식권, 코카콜라 에코백과 함께 2016 피자알볼로 다이어리 또는 2016 피자알볼로 캘린더 중 1개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따뜻한 피자를 먹으며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푸짐한 선물까지 얻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고객들의 기억에 남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피자사진 연말대상’ 외에도 ‘피자바보 레시피공모전’, ‘캘린더증정 프로모션’, ‘독서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피자알볼로 12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pizzaalvol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