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술자리에서 술취한 사람을 만나서 사진을 찍으면 소원을 들어주는 파파라치 이벤트!

연말모임이 많은 요즘, 하나씩 챙기는 숙취해소제. 그런데 이 숙취해소제는 효과가 별로 없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애주가들이 이용하는 효과 좋은 숙취해소제 비포원이 입소문을 타고 화끈한 행사를 하고 있다.

다름이 아닌, 이 행사는 술자리모임에 약속이 있어 가는 도중 세 마리의 개가 당신의 눈앞에서 진상짓을 하고 있을 경우 카메라를 들고 그냥 찍으면 된다.

지난 12월 1일 강남에서 나타났던 브라운은 시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SNS에 뜨겁게 달궈졌다. 이 개는 혼자서 뛰어놀고 웃고 울고 난리도 아니다. 시민들은 안아주며 달래주기도 했다가 함께 장난도 치며 브라운과 함께 사진도 찍는다.

못 믿겠으면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비포원을 쳐보면 알 수 있다.

‘술 취한 개 브라운을 잡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신촌이나 이태원 강남 등에 출몰하는 자빠져 자거나, 광분하거나 변태행동을 하는 브라운을 파파라치 컷을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비포원 또는 #브라운을잡아라 해시태그를 달고 올리면 끝이다.

연말에 넘치는 회식 자리를 염려한 비포원 캠페인의 브라운은 오는 15일까지 강남, 신촌, 홍대 이태원에서 출몰하며 23일까지 좋아요, 댓글이 많은 순으로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하자.

당첨자 발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발표되며 1등 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소원, 2등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소원, 3등 3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소원, 4등 500명은 아메리카노를 받게 된다.

12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강남, 홍대, 이태원에서 출몰할 예정이며 브라운이 출몰하는 장소는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때때로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15일에 ‘술 취한 개 브라운을 잡아라’ 이벤트가 끝나도 그 후에 70cm 크기의 브라운 인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비포원 #브라운을잡아라 를 검색해보면 무지하게 올라와 있는 브라운의 사진들을 캡쳐해서 올리면 23일까지 좋아요 댓글이 많은 50명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이밖의 자세한 사항은 비포원 홈페이지와 비포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4one.kr)에 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