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복지관, 닥터스 영상의학과의원과 협력 통해 대구지역 건강검진센터 활성화

(주)e복지관(대표 이현호)은 대구지역의 중소기업 임ㆍ직원 의료복지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닥터스 영상의학과의원과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e복지관은 중소기업이 임직원의 복지를 위한 시스템 구축에 인적ㆍ경제적 어려움을 겪는다는 점에 착안해 다양한 복리후생서비스를 직원 복지향상을 위한 선진복지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에 따라 (주)e복지관은 많은 중소기업과 임직원의 선진복리후생증진이라는 목적 아래 선진복지 발전에 기여해 왔다.

선진기업복지란 기업의 임ㆍ직원이 변호사, 세무사, 노무사, 변리사, 손해재정사 등 전문가의 자문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전문자문복지 및 건강관리, 자기계발, 레저문화, 재무금융복지 등 근로자의 니즈(Needs)에 맞춘 복지제도이다.

(주)e복지관과 닥터스 영상의학과의원 제휴 협약식

이에 따라 (주)e복지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의 임ㆍ직원의 의료복지를 위해 닥터스 영상의학과의원과 제휴를 통해 건강검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닥터스영상의학과 의원에는 MRI 장비 외에도 GE(general electric), MDCT(multidetector computed tomography)와 지멘스 초음파(siemens ultrasonography) 장비도 있으며 일반 및 특수촬영 검사 장비를 비롯해 유방촬영검사(mammography), 각종 혈액검사 및 소변검사 장비, 유방 및 갑상선 조직검사 장비, 각종 건강검진 장비를 갖추고, 정확한 영상진단은 물론 판독이 가능하다. 그리고 건강검진까지 시행하는 종합영상의학전문센터로, 최첨단의'영상진단센터' 특성화된 '건강검진센터' 와 '닥터스 영상의학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닥터스 영상의학과의 정태균원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를 맡고 있으며, 2014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상을 수상한바 있어 최첨단의 영상진단이 얼마나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질병을 밝혀내는데 있어 중요한지를 몸소 실천해 왔다.

이번 (주)e복지관과의 협력은 보다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최선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는 자세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닥터스 영상의학과의원의 취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통상 직원수가 적고 직원 1인당 업무량이 많은 중소기업에서는 직원복지 시스템의 기업 내 자체 운영이 어려운 실정이며 복지프로그램 운영에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실질적으로 중소기업 임ㆍ직원은 큰 복지 혜택을 받기 어려워 (주)e복지관의 중소기업복지 서비스가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주)e복지관은 복지관 구축을 신청하는 기업별로 전용시스템을 맞춤 구축하여 제공함으로써, 임ㆍ직원이 보다 쉽게 선진기업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한다. 또한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시스템과 직원 커뮤니티 시스템은 물론 관리자가 쉽게 직원의 복지 서비스 이용현황을 열람하고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이로 인해 기업 입장에서도 보다 적은 비용으로 고품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주)e복지관의 복지 솔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