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카이차 매매, 판매부터 수리까지 담당하는 한신특장지정영업소 ‘영특장’

책임감 있는 수리 및 점검,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임 얻어

특장차란 특수한 장치를 갖추어 각종 산업 현장에서 특수한 용도로 쓰이는 기계 장치를 말한다. 이삿짐 사다리차나 흔히 스카이차로 불리는 고소작업차 등이 대표적이며 우리 생활 곳곳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사람이 조종하여 사용하는 기계 장치는 효율성과 안전성의 보장이 최우선인데, 책임감 있는 수리 및 점검,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임을 얻은 업체가 있어 눈길을 모은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금곡리에 위치한 ‘영특장’은 한신특장 지정엽업소 및 서비스센터로 특장차 분야의 판매 및 정비, 점검을 담당하고 있는 업체이다.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매매는 물론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임이 두터운 곳이다. 한 번 이 곳과 거래를 튼 업체들은 두터운 책임감과 한결 같은 친절함에 반해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한다는 후문이다.

특장차판매, 특장차수리, 중고특장차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업체는 이삿짐 사다리차 판매 및 A/S, 고소작업차 판매 및 A/S, 한신특장고소작업차판매 및 A/S, 특장차 및 유압장비 개조 및 정비, 유압트레일러, 윈치, 이동식 물류 사다리 주문 제작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이 업체를 방문하면 우수한 성능의 특장차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믿고 맡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특장차의 정비 및 수리를 맡고 있음은 물론이다. 특유의 노하우로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정비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불안 없이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홈페이지(http://www.youngtek.co.kr)를 방문하면 판매하고 있는 특장차의 정보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중고특장차 매매 현황도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특장차를 이용하는 사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를 구하고 있다면 책임감 있는 판매와 사후관리로 고객의 신임을 얻은 이 곳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