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북유럽아동복 스몰릴리 크리스마스선물 신생아바디슈트 & 여아패딩코트 선보여

12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겨울날씨가 시작되었다. 거리에서는 두꺼운 아우터를 걸친 사람들의 모습도 자연스러워 졌으며, 추워진 날씨에 오프라인 백화점 쇼윈도 마네킹도 겨울옷을 입고 있다.

최근에는 간단한 클릭만으로 집까지 안전하게 주문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이 활성화 되면서 온라인 의류업계에서도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북유럽유아복 ‘스몰릴리’ (http://www.smalllily.co.kr) 에서는 더블골덴코트, 브이조끼, 졸리퍼자켓 등 따뜻한 겨울옷을 아우터 카테고리에 업데이트 하며 엄마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엄마, 아빠들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것은 아이들이 기대하는 크리스마스선물로 어떤것이 좋을지 하는 고민이다. 최근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한 아이들이 많아지면서 아동복선물은 리서치조사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이러한 엄마, 아빠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스몰릴리에서는 카테고리 업데이트에 나섰다. 여자아이 선물로 좋은 여아체크드레스, 아동패딩스커트, 산타원피스는 드레스 & 스커트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남자아이 선물로 좋은 빈티지컷팅청바지, 본딩청배기바지, 크런키큐롯팬츠는 바텀 카테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몰릴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슈트, 사슴슈트, 크리스마스롬퍼 등 신생아선물로 좋은 바디슈트를 베이비 카테고리를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위드맘 카테고리를 통해 시보리체크코트, 알파벳티, 스판골덴와이드팬츠 등 엄마랑커플룩도 제공하고 있다.

북유럽아기옷 스몰릴리에 관계자는 “추워진 날씨에 감기에 걸린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따뜻한 아우터를 기다렸던 엄마들을 위해 아우터라인을 강화하고 크리스마스선물로 좋은 아이템을 베이비라인과 다양한 카테고리에 업데이트 중에 있다. 우리 스몰릴리 옷을 입은 아기들은 어디서나 간지나는 아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스몰릴리에서는 신규가입 시 쇼핑지원금 2000원과 일반후기 작성시 500원, 포토후기 작성시 금액별 적립금을 통해 고객들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으며, SALE 카테고리를 통해 착한가격의 예쁜옷을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