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대한통운 “김장담아 이웃사랑 실천”
[헤럴드경제=조민선 기자] CJ대한통운이 독거 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201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갖고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CJ대한통운 임직원으로 구성된 희망나누미 봉사자, 약수동 부녀회, 중구지역 새정치민주연합 정호준 국회의원 등 100여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치는 1000포기(약2300kg) 분량으로 중구지역 150여 세대 독거 노인 가구에 전량 전달됐다. 

CJ대한통운은 지난 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201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왼쪽부터)행사에 참여한 정호준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서울 중구), 김행 전 청와대 대변인, 신동휘 CJ대한통운 부사장, 이경일 서울 중구의장, 차동호 CJ대한통운 부사장, 이금영 서울약수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신동휘 CJ대한통운 부사장은 “정성껏 만든 김장김치가 지역 어르신들에게 온기를 전해줄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앞으로도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다양한 동계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onjo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