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원맛집 대한상회 창원 상남점, 육즙 풍부한 한우로 주목

최상급 1++ 한우를 토치그릴링 조리법으로 제공하는 ‘대한상회’ 창원 상남점이, 육즙이 풍부한 한우 등심과 안심을 제공하면서 창원의 숨은 맛집으로 단박에 등극했다.

대한상회 관계자는 “창원 상남점이 차별화된 최상급 한우와 독특한 조리법으로 오픈 이후 마산 창원 지역에서 숨은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며, “엄선된 식재료 사용을 고집해 신뢰도를 높인 것이 비법”이라고 설명했다.

대한상회는 특수한 숙성방법으로 최상급 투플러스 한우 등심과 안심을 맛볼 수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대중화된 고깃집으로서는 드물게 직접 보고 믿을 수 있는 고기를 제공하며, 단순히 굽고 삶는 방식이 아니라 독특한 토치방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외식 전문점으로 자리를 잡았다.

인테리어 또한 독특한 감성을 더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새로움을 자극하는 빈티지풍을 풍긴다. 고급스러운 메뉴에도 맛에 집중해 부담스러운 인테리어보다는 맛있는 음식점이라는 이미지를 고수한 것.

이러한 컨셉은 소비자들에게 적중했고, 대한상회 창원 상남점은 오픈 이후 연일 매출 기록을 갱신하면서 진짜 창원맛집, 상남동 맛집, 창원 한우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대한상회 창원 상남점주는 “연말이 되면서는 회식에 송년회 예약을 미리 잡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부담 없이 찾는 이들이 늘어난 것”이라며, “더 재미있고 맛있는 외식을 위해 멋진 불쇼를 준비하는 등 고객 만족도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상남동맛집‬ 대한상회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43번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전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으므로 알아두면 좋다.

한편, 대한상회는 고객의 입맛을 반영해 메뉴에 접목시키고 있는 고깃집 프랜차이즈로, 체인점까지 그 맛을 동일시 함으로써 창원 상남점 외 전국 가맹점이 모두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dhsh.co.kr/)를 통해 확인하면 편리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