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이트 토너로 선명하게…한국오키시스템즈, 5색 컬러 프린터 출시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글로벌 LED 프린팅 솔루션 기업 한국오키시스템즈(이하 오키)가 CMYK 4색 구성에 화이트 토너를 더한 5색 LED A3 컬러 프린터 ‘C9412d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C942dn’은 별색 화이트 토너를 사용 한 혁신적인 기능과 창조적 작업 범위를 확대해 디자인 전문가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다양한 앱 제작과 새로운 영역의 수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용뿐만 아니라 높은 내구성, 간편한 유지 보수 등으로 신뢰성을 더했다.

별색 화이트 토너를 탑재해 어두운 배경과 투명필름에도 선명한 고화질 인쇄가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HD 컬러를 표준으로 고해상도 문서부터 대형 배너까지 제작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예산 관리로 고품질 컬러 자료를 제작해야 하는 사무실에 최적화됐다.


C942dn은 최대 1200x1200dpi 인쇄 해상도와 컬러 및 흑백 인쇄 시 분당 최대 50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다. 360gsm의 높은 미디어 유연성을 제공하여 두꺼운 카드, 봉투, 필름과 같은 다양한 종류와 검정색등 유색 미디어에도 완벽한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오태수 영업마케팅총괄이사는 “화이트 토너 사용을 통해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드는 고품질 인쇄작업을 간편화하여 기업의 업무환경 및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이번 신제품 개발의 목표였다”며 “30년 이상 축적된 독자적인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을 바탕으로 시장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