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국요리유학, 호텔유학 설명회 12월10일에 열려

미국 최고의 요리학교이자 호텔학교인 켄달컬리지 입학설명회가 오는 2015년 12월 10일 (목) 3시 켄달컬리지 공식 Representative인 호텔/요리 전문유학컨설팅 회사, 유학스테이션 강남 센터에서 개최된다.

켄달컬리지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호텔/레스토랑 밀집도가 가장 높은 시카고에 위치해 있으며, 시카고의 수많은 대학 가운데 요리/호텔부분 1위, 북미(미국 & 캐나다 등) 지역 Top 10, 전 세계 Top 30 의 호스피탈리티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명문 중의 명문 호텔&요리 특성화 대학이다.

또한 세계최고 호텔학교로 알려진 스위스 글리옹과 레로쉬가 속해 있는 로리엇재단이 운영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대학이라는 점과, 세계 최고수준의 Industrial Network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호텔리어나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캔달컬리지는 그 어떤 학교보다 좋은 교육과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꿈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켄달컬리지는 세계 최고의 여행정보 안내서인 미슐렝 가이드가 소개하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직접 운영하기도 하고, 수준 높은 레스토랑들과 협업하여,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이 재학 중에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유급실습 또한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월10일 한국에서의 입학설명회에서는 미국요리학교,호텔학교인 켄달컬리지 입학 절차 뿐 아니라, 현재 켄달컬리지에서 한국학생들에게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한 정책, 학교생활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유학스테이션은 세계최고의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의 최우수 파트너, 세계 Top 10 의 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 호주 최고명성의 윌리엄블루 호텔/요리학교의 최우수 파트너 등 호스피탈리타 분야의 명성을 가진 유학컨설팅 회사이며, 켄달컬리지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하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 및 무료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studyinaustralia.kr)를 통해 살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