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늘어난 주름과 떨어진 탄력이 고민, V라인리프팅으로 건강한 이미지로 탈바꿈

주부 A씨는(여성, 40대)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최근 고등학교 동창회를 다녀왔다. 그러나 모임을 다녀온 후 A씨는 심술이 나있었다. 모임에서 만난 동창들로부터 왜 이렇게 주름이 많이 늘었나며 동기들 보다 더 늙어 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기 때문이다.
 
얼굴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져 늘어난 주름과 얼굴 처짐 등으로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졌던 A씨는 “주름과 더불어 피부탄력도 계속 처지는 것 같아 우울증에 걸릴 지경이다”고 말했다.

최근 동안외모가 미의 기준으로 여겨지면서 A씨처럼 늘어나는 주름과 얼굴 처짐 등 노안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특히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나이에 접어들수록 이런 고민은 더욱 심해진다.

이에 동안외모로 탈바꿈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조성하기 위한 미니리프팅, V라인리프팅 등이 주목 받고 있다. 얼굴 주름, 탄력저하, 피부처짐 등 이 노화의 대표적인 흔적이라고 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빛나던 아름다움을 잃어가면서 젊은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노화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많다. 


 
JK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최근 동안이 미의 기준이 되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신에게 맞는 리프팅수술 방법에 대해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JK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나이, 주름과 피부 처짐 정도 등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리프팅과 같은 안티에이징 수술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한 수술 계획을 해야 건강하고 아름답게 젊어지는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리프팅은 볼처짐, 입가주름 인디언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안면윤곽수술 혹은 양악수술 후 얼굴의 피부처짐이 많은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미니리프팅은 부기와 멍을 최소한 반영구적인 리프팅시술로 움직이 많은 중안면부의 근육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고 미세하게 움직임이 많은 안면부의 주름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어 만족도 높은 리프팅수술이다. 

JK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미니리프팅은 기존 실리프팅에 비해 오랜기간 처진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주며 추가적인 실 삽입없이 실을 당겨주는 것만으로도 2차 교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과거 실리프팅을 받고 크게 리프팅 효과가 없었던 분들에게서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JK성형외과는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와 마취통증의학과전문의의 수준 높은 안전시스템, 국제표준규격(US FED 209D )기준 수술실, 철저한 사후관리 등을 추구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