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는 젊고 건강하게! 모발은 굵고 풍성하게!
지난 11월 25일, 국내 4,000여개 병 의원, 42개국에 유통되고 있는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셀퓨전씨’가 탈모와 두피 관리에 효과적인 ‘인크레어 샴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인크레어 샴푸 3종’은 공통적으로 탈모 예방에 효과적인 징크피리치온, 멘톨, 센텔라추출물, 니코틴아마이드로 구성된 셀퓨전씨만의 탈모 성분 복합체인 HGF™가 함유돼 있어 탈모와 두피 관리에 효과적이다.
인크레어 샴푸는 크게 남성과 여성용 탈모 샴푸 2종과 남녀공용 지루성 두피용 샴푸 1종을 포함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남성과 여성 탈모용 제품인 ‘인크레어 M 샴푸’와 ‘인크레어 W 샴푸’ 2종은 공통적으로 저 자극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한 우수한 세정력의 약산성 샴푸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 이다. ‘징그피리치온’을 함유해 비듬 및 가려움을 방지하고, 우수한 유 수분 밸런싱을 통한 두피 보호 효과, 멘톨과 은행잎추출물 성분으로 두피에 청량감뿐 아니라 혈액 순환 촉진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인크레어 샴푸는 남성, 여성 각기 특성에 맞춘 제품의 성분 및 특성이 눈에 띈다. 남성 탈모용 제품인 ‘인크레어 M 샴푸’는 남성화를 더욱 강화시킴과 동시에 모발 성장을 억제 시키는 DHT 성분의 생성 방지를 통해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주며, 여성 탈모용 제품, ‘인크레어 W 샴푸’는 식물 유래 성분이 출산 및 다이어트로 인한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여성 호르몬을 활성화하고 영양 밸런스를 맞춰 부드럽고 풍성한 모발로 가꿔준다.
지루성 두피용 ‘인크레어 S 샴푸’는 설페이트 프리 포뮬라의 저 자극 지루성 두피염 전용 탈모 샴푸. 두피의 과다 피지를 조절하고 비듬 원인균을 억제하여 염증 없이 깨끗한 두피로 개선해준다.
인크레어 샴푸 3종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지난 7월부터 8주 간 피험자 21명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테스트 결과, 모발 풍성함 개선 76%, 모발 탈락 수 개선 86%, 모발 성장 속도 개선 71%로 양모, 두피 각질, 모발 인장력 개선 임상 효능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바 있다. 더불어, 8주 후 피험자들의 만족도 및 구매 의사는 86% 증가를 나타내 인크레어 샴푸 전반의 효능 효과 부문에서 눈에 띄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최소 8주 동안 주 2~3회 사용하고, 인크레어 M과 W 탈모용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 날에는 두피 자극 완화 샴푸인 셀퓨전씨의 인크레어 S 샴푸를 병행하여 사용하면 더욱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인크레어 샴푸’ 3종은 전국 4,000여개의 병 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1년에 런칭된 셀퓨전씨는 피부 생체 이론인 Cell Membrane Structure가 바탕이 된 특허 조성물 CMS 물질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준다. 현재 국내 4,000여개의 병원, 42개국에 유통되고 있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단 1회라도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면 제품을 출시하지 않겠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셀퓨전씨의 모든 제품은 식약처의 지침에 따른 공인된 임상기관의 피부과 의사 진단아래 ‘피부 첩포에 의한 안전성 평가’의 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며 “메디컬 시술 후 뿐 만 아니라 손상 받은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 시키고, 시술 후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저 자극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다”고 강조했다.